글 리젠율 실화냐

"초기에 비해선"

많이 한가해졌구나 여기도

  • 작성자

    역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하공업전문대학교 패션디자인과 어때요!"

제가 지금 고3학생인데요 인하공전 패디과 진학하려고 해요 여기 대학교에 대한 지식이 별로 없어서 진짜 잘 아시는 분...

  • 작성자

    쩌리짱형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