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국대 천안 인식

"생윤 1등급 칭구들아"

내가 이지영쌤 이비에스꺼 수능개념 완강하고 ( 재수생이라 작년에도 들었었어) 마더텅으로 기출돌리고있는데 개념강의 또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두남자를 좋아한적있어?"

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노력가2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