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남보건대 인식 어떰

"자동차공학과"

가기전에 물1,2 화1,2 하고가야하죠?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윤 1등급 칭구들아"

내가 이지영쌤 이비에스꺼 수능개념 완강하고 ( 재수생이라 작년에도 들었었어) 마더텅으로 기출돌리고있는데 개념강의 또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