확실히 수능공부 끝나니깐

"재수생인데"

지금 수2 미적1 같이 하고 있어 노베는 아닌데 개념 빵꾸 채우려고 현우진 **점부터 듣고있는데 확통 6모 끝나고부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노트북 위메프에서 사본사람"

손!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