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페 알바해서 그런 건지 모르겟지만

"물리 5등급 vs 수학 나형 1등급 "

뭐가 더 어려워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지 3등급인데 지구과학 1등급 나왓다"

개 시ㅡ발 지1 +2지2 합친 것보다 한지가 더 양많음. 천체 ㅈ도 안되는 것 가지고 ㅈ.ㄹ하는데 이과애들은 얼마나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