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

"재수는 "

재수는 정시로 인서울 한 애들(등급 높은 애들)이 더 좋은 대학갈려고하는건가요? 모고 5등급 재수생은 없나요 그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미호크7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한테 맞는 과 "

나한테 맞는 과를 어떻게 찾죠 그나마 흥미있는게 3가지인데 너무나도 다른 분야들이라..... 과를 선택할 때 고려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미호크7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