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 4년제 사립대 순위...

"독서공부법좀여ㅠ"

,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외대 글캠 스페인어통번역학과"

갈 생각인데.. 괜찮을까요? 스페인어에 관심은 있어요! 나중에 취업이나 인식이 걱정이에요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십구학버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