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

"사탐 동사하는데"

나머지 한개 세사할까 세지할까 한지할까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희대 국제캠"

경희대 국제캠 문과로 몇등급정도 떠야 갈수 있을까요? 제일 낮은과라도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재주꾼8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