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상에 나보다 불행한 애 있을까

"고3 정시 국어공부"

모고로 항상 4나오는데 대체 어디서부터 뭘 공부해야할지 감이안와요 수능특강만으로 공부하자니 너무 불안하고 고민이에요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성적표6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대의대 정시 모집인원 몇 명이야??"

이과 문과 따로 모집한다며 얼마야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