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도적이진 않았지만

"돈많이벌어서 지.잡대나 하나 세워야겠다"

호@구새@끼들 등록금받아먹으면서 꿀빨며사는거지 개꿀ㅇㅈ?ㅇㅇㅈ 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상대 항공과 보라고 하길래 봤는데"

취업 x 지.잡의 현실 ->좋은 대학 다니셔서 ㅈ.ㄴ 좋겠네요 ->ㅇㅇ 뽕에 취했음 ->다시 대학 오시려고 해도 여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