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자들아

"명지대 공대 질문받음"

1학년이고 내신 3.63으로 학종 뚫음 평준화 일반고 입시부터 학교 생활까지 다해서 ㄱㄱㄱㄱ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노력가0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돈많이벌어서 지.잡대나 하나 세워야겠다"

호@구새@끼들 등록금받아먹으면서 꿀빨며사는거지 개꿀ㅇㅈ?ㅇㅇㅈ 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