꿀잼리뷰

"새벽 줄넘기"

지금 재종 다니는중인데 체력 ㅈㄴ후달리고 얼굴 살좀 뺄라고 새벽마다 줄넘기 30분씩할까 하는데 너무 빡셀려나? 줄넘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수험생4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명지대 공대 질문받음"

1학년이고 내신 3.63으로 학종 뚫음 평준화 일반고 입시부터 학교 생활까지 다해서 ㄱㄱㄱㄱ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노력가0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