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상대 스튜과애들 이대 무시한다

"문과 정시"

이번에 3모 2321정도 나왔는데 열심히해서 정시로 경희대 갈수 있을까요?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재수생0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똥군기 제보 어디다가해?"

어디가 제일 파급력 있냐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