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근데

"애캠 만든이 상줘야하는것 아님?"

노벨평화상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고양이9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 정시"

이번에 3모 2321정도 나왔는데 열심히해서 정시로 경희대 갈수 있을까요?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재수생0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