혹시 24살에 대학들어가신분들 계신가요?

"노베인데 지금부터 해서"

서울권대학 국숭세단정도 가는거 불가능하겠지? ㅜ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샹크스3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상대 스튜어디스과 리뷰 보라고 한 사람인데"

들어가봤는데 핫플되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첫번째랑 세번째 리뷰..댓글 가관임 새내기들 힘내라 리뷰에 댓글 단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