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탕아님 그냥 궁금해서 물어봄

"부산대에 대해 알아보자2"

1. 옛날에 비해 인풋이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인식 ㅆㅅㅌㅊ 경상도 어르신들이 엘리트 취급해줌 2. 인풋대비 아웃...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노베인데 지금부터 해서"

서울권대학 국숭세단정도 가는거 불가능하겠지? ㅜ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샹크스3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