앞으로 지1잡대 리뷰에

"가천대 재학생임"

전자공학과 아무거나 질문받음

  • 작성자

    poiu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부좀하라고 자극좀"

의학용ㅇ어ㅓㅓ 하기싫어서 발악중 ㅠㅠ 미치ㄴ녀 ㄴ이지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2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