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상대 경남과기대

"재수생 모고 신청할 때 사진"

사진내야하잖어 그사진 새로찍어야해? 그리고 수능원서도 작년 사진으로는 안되는거야? 교복사진안되는거면 민증사진도 안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가서 친구사겼는데"

ㄴ혼자 다니고싶다..... 안맞고 겉도는거 같음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샹크스3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