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과 진짜 꼴불견이네

"다들 연애하면 카톡 프사 어케해놔"

자기 얼굴 사진?? 아니면 무프로필 ㅠㅠ?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애캐머3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는 친구가 도쿄대 간다는데 선물해줘도되려나"

그냥 같은반이었고 인사하고 지낸 사인데 간단하게 핸드크림이나 비타민 주려고 하는데... 괜찮나?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꼬부기19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