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호 인원 10만명 늘린다는 의미가 뭐야

"내 친구 존못인데 간호 가서 바로 여친 사귐"

여친 존예 시ㅡ발 과에서 제일 잘생김 ;;; 성비 1대9라는대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애캐머3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수특 꼭 풀어야하냐"

ㅇ..??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