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 어디야? 대학교야?

"혹시 장교 사귀는 사람 있음?"

난 남자친구가 군인인게 너무 자랑스러웠고 좋았는데 점점 내가 감수해야되는 부분이 많아지는 것 같아서 여전히 남자친구...

  • 작성자

    졸업만꿈꾼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님들"

고등학교생활기록부 졸업해야만 출력가능함? 고3인데..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