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역 인하대 경영vs 삼수 고려대 사회학과

"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"

모의고사는 원래 죽기살기로 푸는게 맞는거지? 우리학교 개 똥.통이여서 애들이 거의 다 자거나 떠들거나 장난친단말야..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새내기 자퇴"

인생 첫 개강한지 4일째인데 자퇴를 결심하게 됐다. 간호학과라 학교 이름 생각 안하고 입학했는데 이상한 군기 있고 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재주꾼2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