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영어 모의고사

"고3 3월모의고사 개망 "

고3 3월 모고 성적이 수능 성적이라는데 실화야..? 완전 망했는데 내신 1점댄데 그냥 수시만 팔까 .”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잠만보4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형30점"

나형 30점 지금 정승제개때잡하는중인데 그냥 집어치우고 내신으로 수능특강이나 할까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아닙니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