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 5등급 논술로

"대학생인데 친구들 다 셔틀타고 가고 "

난 수업 남아서 걍 고깃집 와서 혼밥줄이다... 슬퍼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재수생9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 3월모의고사 개망 "

고3 3월 모고 성적이 수능 성적이라는데 실화야..? 완전 망했는데 내신 1점댄데 그냥 수시만 팔까 .”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잠만보4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