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래 편의점 직영점은 다 시급 13000원 쳐줌

"97인데 아직 군대못감"

공익이라 자리가안난다 ㅍㅌㅊ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생인데 친구들 다 셔틀타고 가고 "

난 수업 남아서 걍 고깃집 와서 혼밥줄이다... 슬퍼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재수생9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