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와보니깐

"영어 수업"

다 영어로 하는데 나 어떡하냐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협상가8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 친구 편의점 시급 13500원 받는다는대"

이게 가능함;;? 직영점이라는데 근무시간 절반은 널널하대 ㅁㅊ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노력가2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