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꿀 대구에 폭설주의보라서 대학교 전체 휴강

"나 친구없어"

신환회는 다음주인데 그때까지 혼자 지내야하나...혼밥도 한두번이지 서럽네 ㅜㅜㅜㅜ

  • 작성자

    미대생A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는 경희대 버리고 전문대갔어..."

부모가 안 된다구ㅠㅠㅠ 교수가 나 엎드려뻐쳐시키고 패드립쳐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노력가2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