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지 **여서 아는데

"뒤지기전에"

경북대 사학과 내신등급어느정도냐. 진짜2.8이냐

  • 작성자

    아흑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입니다!제발 도와주세요 : 응급구조학과-물리치료학과"

저는 여자입니다. 응급구조학과와 물리치료학과 중 어느 학과를 선택하는것이 더 나을까요!!

  • 작성자

    탄산수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