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학교

"남자선배가 나보고 흔하게 생겼다고"

했는뎨 못생긴겨?

  • 작성자

    난나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공부는"

6월~9월 사이에 하는 공부가 진짜공부 ㅇㅈ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