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대생 과제 vs 미대생 과제

"전문대갈지말지 고민될때 딱 정리해준다.txt"

나는 생산직 인생으로도 만족하고 잘살수있다>>가도 ㄱㅊ 내가 하고싶은과가 딱 그 전문대에만 있다>>가도ㄱㅊ 위 두 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님들"

수1 수2만 해도 수학 6등급나옴? 문과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리스너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