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vs외모

"3학년1학기로 뒤집기 가능한가?"

2학년때 내신 1,2학기가 2.9 , 3.0 (국 수 법정 생윤 화학)정도였는데 3학년 1학기에 2초중반 정도 되.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N수생9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기업 취업할때 손해안보는 대학라인"

솔직히 중앙대부터인듯

  • 작성자

    제주도민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