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문과는

"다들 속옷 언제 한번씩 갈아입음?"

나 원래 하루에 한번씩 갈아입거든 근데 땀도 안흘리는데 너무 자주갈아입나 싶어서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상담가5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3학년1학기로 뒤집기 가능한가?"

2학년때 내신 1,2학기가 2.9 , 3.0 (국 수 법정 생윤 화학)정도였는데 3학년 1학기에 2초중반 정도 되.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N수생9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