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급컷

"고3 반배정시롸..?"

나 내신 2.1인데 우리반1등... 담임도 이상해 오늘 상담했는데 5분컷냈어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개발자4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때 고3쌤"

전교조출신 할아버지여서 입시의 ㅇ도 몰랐음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나루토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