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1잡대 다니는 친구 있으면 좋은점

"안전공학과는 어때"

?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베테랑2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유아교육과 갈 학우들은 다시한번 생각하길"

갈수록 저출산이라 망한다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