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입생 책 어떻게 하냐?

" 에브리타임 써본애들아"

꼴페미 욕하다가 정지먹었는데 이거 언제풀리는지 아냐? 아예 안풀리면 계정 다시 만들어야되나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예술가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아시아사"

이비에스 동아시아사 쌤 추천 해줘!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조율자9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