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다니시는분들 질문

"인공 예비 빠질거같아?"

인하공전 메카트로닉스과 원래 83이엿는디 지금 38되있어ㅋㅋ안되려나?

  • 작성자

    괴라는나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특목고부심.."

과가 어문계열이고 과단톡에서 외고 출신들이 자기들은 예전부터 배워왔다고 노가리 까는데 나머지 신입생들이 눈치보면서 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