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합이면 기숙사신청힘든가요

"??? 쏘마 여자였어?"

꼬추인줄...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애캐머2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남자는"

편입하기어렵나??편입합격하고 군대가야하나 아니면 갔다와서 편입준비해야하나..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예술가1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