곧 배그할사람?

"지역인재 부럽다"

난 2.0인데 떨어지고 그지역애들은 2.6인데 붙네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형들 4시까지 결정해야대는데ㅠㅠ"

대림대 전기과 동남보건대 세무회계과 어디가야될까

  • 작성자

    괴라는나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