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문학응

"지.잡 사회복지학과 가는데"

걍 답 없나...재수할까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재수생9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추합"

원래 13번이었고 지금 8번인데 정시에서 13명뽑는데, 기다릴 가치있어??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창조자7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