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미1친

"추합"

차수 갈 수록 덜 빠지지...??ㅠ 다군 29모집에 2차 발표로 17번 됬는데 정말 전화까지 기다려야되나 두렵다.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재주꾼6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 기준 인서울 대학 서열!!"

문과 기준으로 인서울 대학 서열좀 알려주세요.. 그리고 중경외시? 이러던데 앞순서 일수록 입결이 높은 학교인가요?...

  • 작성자

    온솔빛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