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서울 전문대 갈거같은데

"토익 700나오려면 기간 얼마나 준비해야함?"

토익시험 본 사람만 댓글 달아줘라ㅠ

  • 작성자

    익명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수생도 미팅가능?"

높은대학 아니고 걍 인서울...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나루토7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