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 추천 좀 해주세요

"지하철"

팁 있나연?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창조자0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편입할까 재수할까"

문과고 전문대 붙었어...... 진짜 가기싫다ㅡ ㅡ 수능성적은56455인데 재수? 편입?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코뿔소7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