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지하게 제2외국어 추천해주세요

"오티**"

대부분 일박이일임??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햄스터9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박 ot"

1박2일 2박3일 이런식이엇어?? 난그냥하루가서 설명듣고오눈 그런건줄알앗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잍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