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거내가비정상이냐?

"학점"

어떻게해야 잘따 ? 공부얼만큼 해야하나 보건계열인데 학점잘따서 장학금받고 다니고싶음 ㅠ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등록금"

다들 넣는기간이 언제얌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성취가8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