롤 정지먹엇다 실화냐

"샤로수길 카페 좋은데 아는사람"

오므라이스 먹으러 가기루 했는데 예쁜 카페도 가고 싶당 ㄹㅎㅎ

  • 작성자

    이익긱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국숭세단 라인 다니는데"

주변에서는 지-잡 안거리고 나 못간편 아닌데 여기서 왜이래 까이지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샹크스8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