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리치료 학과 3년제vs4년제

"달봉감자가본사람"

맛있냐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중경외시부터 N수생 비율이 얼마나 됨?"

재수 꼭 성공해서 중경외시 가고싶은데ㅜㅜ N수생 비율 많을까?? 문과야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