심심하지

"행정이 전공인데"

심리학과 복전하면 힘들어? 차라리 전과를 할까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강아지0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질문해달라는 애들 관종임?"

그리고 저런글은 여자가 많이 올리더라? 여자인척 하는 애들도 있는듯 애초에 질문을 왜 받고싶은거임?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