으요ㅏ 달뭐야

"대학와서 친구 많이사귀고싶은데 사람들이 날너무 가볍게본다"

나혼자만 정주다 끝남... 나한테 정성 하나도 안쏟아부음 친구로 만들려해도 안친해짐 그래서 그런사람들 거르고 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티안나게 여우같은애가 있는데"

말그대로 이성이나 동성한테 대하는게 티안나게 여우같이 하는애가 있음ㅋㅋㅋㅋ이걸 이렇게 말하는게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