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리즈 영화 중에

"이과 내신 2.0 수능332 서성한은 에바참치?? (탐구2이상)"

3학년때 개빡공해서 1점후반찍는 가정하에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애캐머2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개기월식 보고 있는 사람?"

진짜 멋있다.... 역시 자연의 경이로움이란.... 이과 고3들 올해 수능 문제 유력 후보니까 메모해놓도록!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금붕어89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