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올림픽 공짜로보러가

"낙태"

낙태신고 대부분이 남친이 한다는거 실화임?? 생각해보니까 보통은 그거 떠들고 다니지도 않을거고 여자애 남친 의사밖에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조력자9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과 내신 2.0 수능332 서성한은 에바참치?? (탐구2이상)"

3학년때 개빡공해서 1점후반찍는 가정하에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애캐머2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